기사 메일전송
美FBI국장 “국제 부정선거 압도적 증거 확보”... 한국 A-WEB도 지목
  • 허겸 기자
  • 등록 2026-01-21 18:00:01
기사수정
  • 트럼프, 바이든 가리키며 “그를 잡았다… 명확한 숫자들 나온다”
  • “부정선거는 끔찍한 것”… 취임 1년 성과 서류철 들어 보이기도
  • 파텔 국장 “국제 카르텔, 여러 국가에 공산주의 추진하는 청사진”


캐시 파텔 미 연방수사국(FBI) 국장. [합성 이미지]

미국 대통령과 연방수사국(FBI) 국장이 국제 부정선거 카르텔에 관한 압도적인 증거를 확보했음을 시사하는 발언을 같은 날 동시에 내놔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선거 사기 카르텔 소속으로 지목된 기관 중에는 한국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도로 창설된 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가 포함돼 있어 미국 사정 당국의 칼 끝이 한국을 정조준할지 주목된다. 


부정선거 추적 전문 소셜미디어(SNS) SCIF(@TheSCIF)는 20일(현지시간) X(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FBI가 2020년 미국 선거가 국제 선거 사기 카르텔에 의해 도난당했다는 압도적인 증거(overwhelming evidence)를 확보했다”고 폭로했다. 


SCIF 계정 캡처. 그러면서 “이 카르텔에는 미국 납세자의 세금만으로 운영되는 미국 국제개발처(USAID)와 미국 국외에서 운영되는 A-WEB, 미국 민주당이 연계돼 있다”고 SCIF가 지목했다.


SCIF는 정상적 선거 결과를 뒤바꾸는 수법으로 전산과 실물 조작 투트랙이 동원된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 계정은 “국제 선거 사기 카르텔은 가짜 신분증과 가짜 투표용지를 제작·배포했고, 선거 결과를 바꾸고 조작하기 위해 원격으로 서버와 터미널에 접근한 혐의가 있다”고 했다. 


특히 “이 같은 동일한 수법은 부정선거와 선전선동·폭동 등을 비롯한 다양한 수단으로 여러 국가에서 공산주의를 추진하는 데 사용된 청사진”이라고 규정하고 “한국과 캐나다·브라질·호주·이라크 등 100여 개국과 연계돼 있는 데다 USAID·A-WEB과도 관련이 있다”며 미국 납세자들이 모든 비용을 지불했다고 비판했다. 


또한 “(캐시) 파텔 FBI 국장은 중국 공산당(CCP)과 잠재적으로 다른 곳들이 2020년 선거 결과를 방해하는 데 개입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고 지적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서류철을 들어보이고 있다. [백악관 영상 캡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도 이날 백악관에서 예고 없이 기자회견을 자청하고 “더 명확하게 보여줄 (상세한) 숫자들이 나온다(numbers are coming out that show iteven more plainly)”고 예고했다. 


앞서 조 바이든이 부정선거로 당선됐다고 강조한 뒤 ‘더 명확한 숫자들’에 관한 언급이 뒤따른 맥락을 보면, 그동안 부정선거가 자행됐음을 미국 국민과 세계인의 눈높이에서 이해시킬 상세한 기밀자료를 백악관이 금명간 공개하는 수순에 들어갔다는 일각의 관측을 보강하는 발언으로 풀이된다. 


그는 숫자 발언 직전에 “(바이든은) 선거에서 이긴 사람이 아니다”라고 직격했고 “그것은 부정선거였고 이제는 누구나 (부정선거였음을) 안다”고 강조했었다. 그러곤 “그를 잡았다, 그를 잡았다(We caught him, We caught him)”며 “이것이 얼마나 끔찍한 것인지 여러분이 알길 원한다”면서 취임 후 1년간 성과를 기록한 서류철을 직접 들어보였다. 


제시된 서류철에 부정선거에 관한 방대한 증거들이 포함됐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트럼프 대통령은 국제 부정선거 카르텔을 일컬어 ‘그들을(them)’이라고 표현하지 않았고 ‘그를(him)’ 잡았다고 발언했다. 


2020년 미국 대선이 사기였고 최대 수혜자가 바이든 당선자로 꼽히는 상황을 고려하면 ‘바이든을 잡았다’는 표현은 부정선거 카르텔의 몸통을 잡은 것으로도 해석될 여지가 있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이에 관한 상세한 설명 대신 말을 아꼈고, 다른 성과를 언급하며 화제를 돌렸다. 


한편 윤석열 대통령은 일찌감치 국민주권을 수호하기 위해 ‘국제 부정선거 카르텔’을 척결해야 한다고 역설한 바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윤 대통령은 지난해 1월15일 현직 국가수반 신분으로서 헌정사상 처음으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체포되면서 올린 ‘국민께 드리는 글’에서 “부정 선거 시스템은 한 국가의 경험 없는 정치 세력이 혼자 독자적으로 시도하고 추진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라며 “이를 시도하고 추진하려는 정치 세력의 국제적 연대와 협력이 필요함을 보여준다”고 국민을 일깨운 바 있다. 


[윤석열 대통령 페이스북]



다음은 SCIF 게시물 전문


미 연방수사국(FBI)은 2020년 미국 선거가 글로벌 선거 사기 카르텔에 의해 도난당했다는 압도적인 증거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 선거 사기 카르텔은 미국 납세자의 완전한 세금으로 운영되는 미국 국제개발처(USAID)와 미국 국외에서 운영되는 A-WEB, 미 민주당이 연계돼 있다. 

The FBI has overwhelming evidence the 2020 Election was stolen through a global election fraud cartel in conjunction with the Democrat Party which was paid for by USAID and A-WEB that operates in foreign nations, which is completely funded with your U.S. taxpayer dollars.


국제 선거 사기 카르텔은 가짜 신분증과 가짜 투표용지를 제작.배포했고, 선거 결과를 변조하고 조작하기 위해 원격으로 서버와 터미널에 접근한 혐의를 받아왔다. 

This global election fraud cartel allegedly produced and distributed fake IDs, fake ballots, and remotely accessed servers and terminals to help alter and manipulate election results, not just in the U.S., but in other country's elections as well.


이 같은 동일한 수법은 부정선거와 선전선동.폭동 등을 비롯한 다양한 수단으로 여러 국가에서 공산주의를 추진하는 데 사용된 청사진이었다. 한국과 캐나다, 브라질, 호주, 이라크 등 100여개 국과 연계돼 있을 뿐 아니라 USAID, A-WEB과 연동돼 있으며 미국 납세자들이 모든 비용을 지불했다. 

This same technique is a blueprint used to push communism throughout multiple countries using various methods, including rigging elections, pushing propaganda, riots, etc., and is linked to 100+ countries including, Canada, South Korea, Brazil, Australia, Iraq, etc., and is connected to USAID, A-WEB, and American taxpayers are paying for all of it.


파텔은 중국 공산당(CCP)과 잠재적으로 다른 곳들이 2020년 선거 결과를 방해하는 데 개입한 것으로 의심된다고 강조했다. 

Patel stressed that the Chinese Communist Party (CCP) and potentially others are alleged to have been involved in interfering with the 2020 election outcome.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이 기사에 2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 프로필이미지
    guest2026-01-21 21:50:11

    타국의 부정선거에 개입하는 것은 타국 국민에 대한 주권침해로써 하이브리드적 침략이다. 이에대하여 침략당한 해당 국가는 즉각 항전할 권리가 있다.  윤석열대통령도 우리나라 선거에 대한 중국의 개입이 만천하에 밝혀지면 이는 곧 전쟁이라고 했다.

  • 프로필이미지
    guest2026-01-21 21:19:07

    손안에 나라망하는 유튜브가 널려있으나, 개돼지들은 낄낄쩝쩝 보느라 바쁨,

유니세프-기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